㈜에이원에서 소개하고 있는 조이의 ‘아이스테이지스’가 스페셜 컬러로 자바 컬러를 새롭게 론칭하고, 현대H몰에서 대대적인 세일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조이 아이스테이지스 카시트 스페셜 컬러 론칭 이벤트’는 ‘아이스테이지스 카시트’에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감성을 살린 브라운 계통의 자바컬러를 새롭게 출시한 것을 기념해 실시되는 프로모션이다. 행사 기간 동안, 조이 ‘아이스테이지스 카시트’를 32%할인된 47만원에 판매하며, 구매고객 전원에게 오가닉 어깨벨트 커버, 아기후방거울, 쿨시트, 르그로베 블랭킷까지 4종의 특별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스테이지스’는 신생아부터 만7세(25kg)까지 사용할 수 있는 긴 사용기간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국내외 최신 안전기준과, 다양한 편의성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조이 아이스테이지스 카시트의 3 in 1 기능은 아이들의 성장속도에 꼭 맞는 사이즈로 카시트의 폭과 높이를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측면 충돌 사고 시 아이의 안전을 보호해 줄 수 있도록 영국 TRL 측면 충돌 테스트와 14,000번 이상의 자체 충격 테스트를 통과하였으며, 사고 발생 시 충격을 최소화 시켜줄 수 있도록 헤드레스트, 측면 프레임바디, 사이드임펙트, 이너시트로 이루어진 4중 안전장치와 리바운드 바 시스템를 갖췄다. 여기에, 국내 카시트 중 유일하게 18kg의 아이까지 사용할 수 있는 후방장작 안전성을 검증 받아, 전후방 교통사고 발생 시 아이의 안전성을 극대화 하였다.
편의기능도 대거 탑재하였다. 7단계까지 조절 가능한 ‘등받이 조절 시스템’과, 차량과 '원 클릭 아이소픽스 장착 시스템', 자외선 차단 풀차양 햇빛가리개, 프레임 환풍 시스템 등 다양한 기능으로 카시트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스테이지스 자바 신규 컬러는, 긴 시간 동안 사용에도 질리지 않도록, 따듯한 컬러감을 살린 브라운계통 자바컬러로, 기존에 그레니트 그레이, 미스티 베이비, 페이브먼트와 함께 소비자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 줄 수 있을 것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