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몰'이 판매금액의 2%를 적립해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을 후원하는 ‘아이들에게 희망을’ 프로젝트를 현재 진행 중이다.
‘아이들에게 희망을’ 프로젝트는 소비자가 굽네몰에서 상품을 구매 시, 결제과정에서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의 사연을 읽은 후 기부를 원하는 아동을 선택 하면 이들에게 기부금이 적립된다. 굽네몰 매출의 2%가 적립되며, 모인 후원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아동의 가정에 전달된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는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하는 과정 속에서 자연스럽게 불우아동을 도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나아가 소외된 이웃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킨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실제로 굽네몰은 소비자가 상품을 구매해 적립된 후원금 300만원을 아동에게 전달해, 이들이 생활에 필요한 병원비나 월세 등을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이어 굽네몰에서는 현재 열악한 주거 환경과 어려운 가정 형편으로 정상적인 생활을 하지 못하는 두 명의 아동에 대한 후원금 적립이 진행 중이다. 한편, 굽네몰은 올해 중앙일보 주최 '2017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