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나가 ‘이비사비’ 출시를 기념해 롯데닷컴과 자체 온라인몰에서 예약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6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비사비 사전예약 이벤트’에서는 뉴나의 ‘이비사비’ 디럭스 유모차 및 호환 가능한 캐리콧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해당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후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 전원에게는 ‘이비사비 프리미엄 풋머프’를 증정할 예정이다. 제품 발송은 19일부터 진행된다.
이번에 출시된 뉴나 ‘이비사비’ 유모차는 신생아부터 만 4세(20kg)까지 사용할 수 있는 디럭스 유모차다. 전동휠체어에 사용되는 특수 소재의 11인치 에어리스 타이어와 4바퀴 독립 서스펜션을 통해 거친 지형에서도 안정적으로 주행할 수 있어 신생아들의 뇌흔들림 증후군을 방지한다.
간단한 지퍼 방식으로 좌석 시트를 메시 원단으로 변형할 수 있는 점도 주목할 만 하다. 체온이 높고 신진대사가 활발해 날씨에 영향을 많이 받는 신생아에게 쿨시트 등 별도의 보조 용품 없이도 사계절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풀캐노피’ 확장 방식을 적용해 여름철 자외선으로부터 연약한 피부를 보호한다.
부모의 편리한 사용을 위한 다양한 기능 또한 갖추고 있다. 측면에 위치한 모드전환 스위치로 손쉽게 양대면 모드로 전환할 수 있으며, 5단계 등받이 각도 조절과 폴딩이 가능하다. 또한 셀프스탠딩 기능이 있어 유모차를 접은 후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인 보관이 가능하다.
한편, 뉴나는 자연 친화적이면서 심플함과 실용성이 강조된 북유럽 특유의 감성을 살린 디자인으로 트렌드세터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니만 마커스'에 입점한 프리미엄 유아 바운서 '리프 커브', 아기 식탁의자 '째즈' 등이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