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이 15일(목) 오후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풀무원로하스 브랜드 선포식’을 열었다. 풀무원로하스는 고객의 로하스 생활을 돕는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브랜드다.
이날 풀무원건강생활 여익현 대표는 “지난 2015년 로하스생활기업으로 새로운 비전을 선포한 이래 고객이 로하스 식생활과 생활습관을 유지할 가치를 전달하는 유일한 기업으로 나아가고 있다”며 “풀무원건강생활은 앞으로 한 발 더 나아가 건강기능식품, 스킨케어, 주방•생활용품까지 포함하는 풀무원로하스를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바꾸는 생활 브랜드로 나아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풀무원건강생활은 이날 풀무원로하스 방문판매사원 ‘헬스어드바이저’ 등 관계자 500명이 참석한 가운데, 브랜드 슬로건을 공개했다. 이날 발표한 슬로건 ‘생각은 깊게 생활은 높게’는 나, 우리, 지구를 생각하는 풀무원의 원칙을 기반으로 고객들이 건강한 생각과 풍요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풀무원건강생활의 로하스 가치를 담고 있다.
한편 풀무원로하스의 ‘헬스어드바이저’는 로하스 생활습관을 실천하고 전달하는 전문 직업인으로 현재 약 7,700명이 활동하고 있다. 풀무원건강생활은 헬스어드바이저가 풀무원로하스 제품의 가치와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연간 300시간 이상의 교육을 지원하고 자녀 학자금 제도도 마련해 일과 가정의 양립을 돕고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