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은 ‘원더풀포인트데이’를 오는 7월 1일부터 2일까지 진행한다. 원더풀 포인트데이는 매월 진행하는 포인트 활성화 행사로 지난 6월에는 헬스앤뷰티스토어 올리브영과 CJmall이 참여했다. 특히 올리브영 신규회원의 경우 5배까지 포인트를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1일과 2일 단 이틀만 진행하는 원더풀포인트데이는 CJ ONE 포인트를 통해 구매 시, 사용 포인트의 30%를 돌려주는 페이백 형식이다. 포인트를 사용하고 CJ ONE 앱에서 포인트 받기 버튼을 눌러야 한다.
참여 브랜드는 CGV, 올리브영, 뚜레쥬르, 오쇼핑, 빕스, 계절밥상, 티빙, 엠넷으로 총 8개로 엠넷과 티빙은 별도 기획전에 한하여 유료 이용권 구매 시 50%의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CJ ONE은 이벤트 하루 전 미리 포인트 신청하기 버튼을 오픈해 고객 참여를 높이고 포인트 사용을 안내할 계획이다. 페이백 신청기간은 6월 30일부터 7월 3일까지이다.
되돌려 받는 포인트는 7월 28일에 일괄 지급 예정으로 브랜드별 최대 3,000 포인트, 인당 최대 9,000 포인트까지 돌려 받을 수 있다. 한편, CJ ONE은 원더풀포인트데이 외에도 CJ 브랜드 매장에서 결제와 포인트 적립까지 가능한 CJ 기프트카드를 출시하는 등 다양한 생활문화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