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GS25와 제휴를 통해 개발한 원두 ‘맥심 No.25 아이스 블렌드’를 GS25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맥심 No.25’ 제품은 GS25의 아메리카노 ‘Cafe 25’를 위하여 개발되었으며, 해당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가정이나 회사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홀빈(Whole Bean, 로스팅 후 분쇄하지 않은 상태의 원두) 형태로 판매된다.
동서식품은 최근 3년 동안 ‘커피를 마시거나 구매한 장소’ 중 가장 높은 증가율을 보인 곳은 편의점으로 조사 되었다. 전통적인 소비 장소인 카페, 집, 회사가 전체의 5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신규 채널인 편의점에서의 커피 소비가 늘어남에 따라 동서식품과 GS25는 좋은 품질의 다양한 원두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또한 GS25는 현재 약 6,000개 가량의 ‘Cafe25’ 판매 매장을 올해 말까지 약 8,000개로 확대할 예정이다. (200g / 판매가 편의점 기준 12,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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