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원의 리안이 오는 10일 낮 11시 40분부터 '2017년형 리안 솔로 트래블 세트 특별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안은 그 동안 현대홈쇼핑 누적 판매금액 170억원, 총 판매 수량 2만 9000대를 기록한 스테디셀러 브랜드다. ‘솔로 트래블 세트’는 아이와의 여행을 계획중인 부모들을 위한 특별 기획으로, 절충형 유모차 ‘솔로’와, 이와 바로 호환해서 사용할 수 있는 ‘솔로 인펀트 카시트’로 구성됐다
.
'2017 리안 솔로'는 홈쇼핑 방송때마다 품절을 기록하는 인기품목이다. 리안은 대대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 방송시간 동안 '리안 솔로' 절충형 유모차는 28%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리안 솔로 트래블 세트'는 3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사은품 또한 더욱 풍성하게 준비했다. 리안 솔로 유모차 단품 구매 시 풋머프, 이너시트, 방풍커버, 모기장, 선풍기까지 22만 원 상당의 5종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트래블 세트 구매 시 여기에 카시트용 양면 이너시트를 추가 증정한다.
이외에도 현대홈쇼핑 방송구매 고객이 구매 후기란에 간단한 포토상품평을 남기면 9만 8000원 상당의 르그로베 기저귀 가방을 전원 증정하는 추가 사은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르그로베는 미니멀하고 모던한 북유럽디자인의 소품브랜드로 디자인과 기능성을 인정받아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