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듀윌(대표 정학동)과 해군은 4일 계룡대 해군본부에서 해군, 해병대 전역(예정) 장병들의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 날 협약식에는 해군본부 심승섭(소장) 인사참모부장과 에듀윌 정학동 대표이사를 비롯한 해군·해병대 인사업무 관계관 및 에듀윌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에듀윌과 해군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 상호 업무 협조체제를 구축하고, 해군·해병대 장병들이 취업 역량을 강화하고 안정적으로 사회에 복귀할 수 있도록 상호간 긴밀한 협력을 약속했다. 해군·해병대 장병들은 공무원, 자격증, 취업교육 강좌 등 에듀윌이 제공하는 전 교육과정에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혜택은 제대 군인들에게도 해당된다.
해군·해병대 전 장병을 대상으로 주어지는 교육비 혜택 과정에는 50여 공무원 시험과정, 70여 자격증 교육과정, 그리고 30여 취업 스펙 과정 등이 해당된다. 이번 에듀윌과 해군 간 업무협약은 민·관이 협력하여 취업 교육의 기회를 확대한다는 측면에서 의미가 깊다. 이번 협약을 통해 추후 6만여 해군 장병 및 제대군인들이 좋은 교육의 기회를 받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에듀윌 정학동 대표이사는 “해군과의 협력을 통해 해군·해병대 장병들에게 교육지원을 하게 돼 기쁘다”고 말하고, “외환위기 이래 최고의 실업률을 기록중인데, 이번 교육 협약이 우수한 해군 인재들의 진로를 설계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