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랑도서관이 기업명을 등록하여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스터디룸 이용 요금을 최소 5%에서 최대 15%까지 할인한다고 밝혔다.
커피랑도서관 기업회원으로 등록하면 기업명의 하나로 여러 사람이 동시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업 이름을 등록하는 것만으로 스터디룸 이용 요금의 5% 할인이 적용되고 전월 이용 실적이 높을수록 내달 할인율도 높아진다. 당월 200시간 사용 시 내달 할인율은 10%, 당월 400시간 사용 시 내달 할인율은 15%가 적용된다.
기업 회원 할인 혜택은 외부 미팅이 잦은 스타트업 및 일반 기업과 고객과의 상담이 잦은 영업직 등 미팅 장소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5% 할인 적용 시 1인당 1시간에 약 2400원대 가격으로 프리미엄 커피와 함께 스터디룸을 이용할 수 있다.
이 같은 혜택은 7월부터 송파구 소재의 매장들과 경기 보정점 등 일부 매장을 대상으로 시범 시행된다. 석촌호수점, 가락1호점, 송파1∙2호점, 그리고 보정점 인근의 외부 미팅이 잦은 기업은 매장을 통해 회원 신청 할 수 있다. 한편 커피랑도서관은 20여 종에 달하는 요금제 홍보를 위한 ‘요즘 너 무슨 요금제 써?’ 페이스북 이벤트를 오는 9일까지 진행한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