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맥주(대표 임상진)가 지난달 30일 생활맥주 홍대상수역점에서 비어요가 참가자를 대상으로 초청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운동O2O서비스 클래스픽과 함께 비어요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비어요가는 맥주를 담은 컵이나 병을 운동기구로 활용하여 틈틈이 맥주도 마시는 방식의 요가이다.
비어요가를 본격적으로 국내에 런칭한 생활맥주는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을 통해 주목 받게 됨에 따라 이를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비어요가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생활맥주라는 브랜드를 경험하고 다양한 수제맥주와 비어게임을 통해서 수제맥주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행사를 진행했다.
참석자들 중 베스트드레서, 최다참가자 등 4분을 선정하여 프리미엄 요가복 브랜드인 얄루티의 10만원 상품권을 증정하고, 모든 참가자들에게 20%할인 쿠폰과 편지를 전달해 의미를 더했다. 또한 비어게임을 통해 참석자들에게 생활맥주 상품권을 제공해 참석자 만족도를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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