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맥주, 사내 맥주 교육프로그램 실시

2017.07.17 10:14:22


생활맥주(대표 임상진)가 각종 사내 제도의 개선을 통해 즐겁게 일하며 개인이 성장할 수 있는 회사 만들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생활맥주는 매달 1-2회 이상 사내 맥주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맥주에 대한 전문성과 사내 소통 문화를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사내 맥주 교육 프로그램은 직원들의 맥주에 대한 이해와 전문성을 높이는 한편 간단한 반주를 업무시간 중에 함께 하면서 공유하는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생활맥주의 맥주 교육프로그램은 내부 직원들의 호응이 높아 지속되는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이번 교육은 최근 급증하고 있는 수제맥주에 대한 관심과 인기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맥주를 좋아하는 것을 넘어 전문적인 지식을 갖춰야 한다는 내부 직원의 요청으로 시작되었다.


앞서 생활맥주는 최근 다양한 제휴마케팅과 이벤트를 활발히 전개해 주목을 끌고 있다. 부산수제맥주 부흥을 위한 “생활맥주 부산에 서면” 프로젝트부터 생활맥주 문화쌀롱, 텝테이크오버, 그리고 비어요가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수제맥주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경험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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