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원의 뉴나가 ‘그랜드 워커힐 서울’과 함께 가족과 도심에서 즐기는 ‘프리미엄 썸머 패키지’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뉴나 X 그랜드 워커힐’ 제휴 서비스는 영유아와 함께 가족 고객들에게, 서울 도심 속에서 프리미엄 육아 라이프를 통한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기획되었다.
특히, 그랜드 워커힐의 이그제큐티브 플로어인 그랜드 클럽은 올 상반기 ‘도시적인 자연’ (Urbanized Nature)이라는 새로운 컨셉트로 대대적인 리뉴얼을 실시하여 커플, 자녀 동반 가족 및 VIP 투숙객에게 딱 맞는 세그먼트별 룸타입을 제공해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제휴 서비스를 통해, 호텔 내 딜럭스룸과 클럽 스위트룸에 투숙하는 영유아 동반 고객들에게는 뉴나의 프리미엄 포터블 아기침대 ‘세나’를 무상으로 대여하는 서비스를 확대 실시하며,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클럽 라운지 이용 고객들에게는 아이와 함께 다양한 식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째즈’ 식탁의자를 이용할 수 있도록 추가 제공한다.
또한, 뉴나는 이번 그랜드 워커힐과의 제휴의 일환으로 대대적인 온라인 프로모션도 함께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 동안, 롯데아이몰과 에이원베이비 공식 온라인쇼핑몰에서 ‘뉴나 X 그랜드 워커힐 썸머 프리미엄 패키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그랜드 워커힐에서 누릴 수 있는 뉴나의 유아용품인 ‘세나’ 아기침대와 국민 바운서 ‘리프’로 구성된 프리미엄 패키지를 35% 할인 판매할 예정이며, 뉴나의 인기 회전형 카시트 ‘레블 플러스’ 와 ‘리프’ 바운서, ‘세나’ 아기침대 프리미엄 패키지는 41% 할인해 선보일 예정이다. 함께,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르그로베 목베게’, ‘안전벨트 인형’ 등 사은품과 함께, 포토상품평 작성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프리미엄 패키지 구매 고객 가운데 2명을 추첨해, ‘그랜드 워커힐 썸머 프리미엄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증정한다. ‘그랜드 워커힐 썸머 프리미엄 패키지’는 딜럭스 1일 숙박권과 조식2인, 리버파크 입장(36개월 이하 무료 입장) 및 풀사이드 뷔페를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추첨 결과는 뉴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