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원의 리안이 오는 14일(월) 낮 12시 40분부터 60분간 현대홈쇼핑에서 매 방송 때마다 완판을 기록하는 리안의 인기 디럭스 유모차 '스핀LX 2017'과 ‘스핀 인펀트 카시트’로 구성된 스핀LX 트래블 세트 특별 방송인 <차이나는 여행 : 클라스>를 진행한다.
이번 스핀LX 트래블 세트 특별방송에서는 리안의 스테디셀러 유모차 ‘스핀LX’를 29% 할인된 49만 3천원에 판매하며, 이와 바로 호환해서 사용할 수 있는 ‘스핀 인펀트 카시트’와 세트 구매 시 32% 할인 가격인 59만 3천원에 판매한다. 이러한 가격 혜택과 함께, 방송 중 구매고객 20명을 추첨해 정가 27만원 상당의 리안 ‘야미’ 식탁의자를 증정하는 파격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여기에 리안 스핀LX 유모차 단품 구매 시 사은품으로 '풋머프', '양면 이너시트', '방풍커버', '모기장', ‘휴대용 선풍기’ 등 유모차 액세서리 5종을 증정하며, ‘스핀 인펀트 카시트’와 세트 구매 시 유모차 정리함과 카시트용 양면 이너시트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긴 고객 전원에게 정가 10만원 상당의 유아 이유식 의자 ‘리안 루미 부스터’를 제공할 예정으로, 유아용품을 준비하고자 하는 예비 부모라면 꼭 챙겨볼 만 하다.
리안의 '스핀LX'는 원터치 양대면 기능 및 요람 기능을 갖추고 있는 디럭스 유모차로, 주행 시 아이에게는 편안함을, 부모에게는 안정감을 주는 넓은 타이어 폭을 자랑한다. 특히 이번에 방송하는 ‘스핀LX 2017’은 기존 ‘스핀LX’가 갖추고 있던 탁월한 기능을 바탕으로 동일한 가격에 디자인 및 컬러, 프레임 디테일 등을 업그레이드 한 것이 특징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