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앤조 보떼는 오는 20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폴앤조 보떼는 2002년에 선보인 코스메틱 브랜드다. 올해 브랜드 탄생 15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오픈한 팝업스토어는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을지로입구역 연결통로 광장(코스모노지 광장)에서 8월 11일(금)부터 20일(일)까지 10일간 운영된다.
이번 폴앤조 보떼 팝업스토어에서는 새롭게 리뉴얼된 폴앤조 보떼 립스틱 전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클리어, 내추럴, 풀 커버리지의 3가지 텍스처, 25가지 컬러, 특별한 케이스로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자신에게 어울리는 베스트 컬러와 텍스처를 고르고 원하는 케이스에 담아 나만의 립스틱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5가지의 한정판 케이스도 준비되어 있다. 패션 하우스의 최신 컬렉션을 입은 패브릭과 페이퍼 소재의 리미티드 케이스, 고양이 모양의 트리트먼트 립스틱과 펄 립스틱, 폴앤조 보떼의 베스트셀러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스페셜 기프트도 준비됐다. 팝업스토어 사진을 촬영해 해시태그 ‘#폴앤조’를 포함해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현장에서 인증하면 디톡스 주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신규 가입 시 폴앤조 베스트셀러 체험분을 증정하며 전 구매 고객에게 디럭스 샘플을, 9만원 이상 구매 시 폴앤조 숄더백을 추가로 증정한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