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피앙 유미젖병, 런칭 후 5년간 분기 평균 판매량 약 9배 증가

2017.11.02 09:06:50


세피앙의 유미 젖병이 2013년 2분기부터 2017년 3분기까지의 판매 추이를 조사한 결과, 분기 평균 판매량이 약 9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가장 판매량이 높았던 시기는 올해 2분기였다.
 
유미는 이러한 고성장의 주된 요인으로 세계특허 ‘4-POINT 에어벤트’ 시스템을 꼽았다. 해당 기능은 실제 사용 유저들의 95% 이상이 만족도를 표하기도 했다. 생후 100일 전후로 자주 겪는 배앓이의 가장 큰 원인은 수유 도중 아이가 들이쉬는 헛 공기 때문인데, 유미의 ‘4-POINT 에어벤트’는 진공상태를 방지하는 동시에 공기 순환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역할을 해 부모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었다.
 
해당 시스템은 아이가 무는 방향 또는 4개의 통기구로 공기가 일정하게 유입 및 순환되며, 젖병의 진공상태 및 젖꼭지 흡착을 방지하도록 돕는다. 또한 심플한 링 타입으로 세척이 용이해, 위생적인 관리도 가능하다.
 
‘웜커버’도 주요 특징 중 하나다. 웜커버를 사용하면 수유를 하는 동안 분유의 온도를 모유와 유사한 섭씨 35도에서 38도로 유지해 준다. ‘젖꼭지’는 길이 3cm, 너비 4.5cm 로 아기의 입술이 밀착되도록 인체 공학적으로 제작 되었으며 본체는 ‘PPSU 재질’로 만들어져, 열탕 및 스팀 소독에도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는다.
 
한편, 유미 젖병은 ‘골드’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4-POINT 공기순환 에어벤트 시스템’, ‘웜커버’, ‘인체공학적 젖꼭지’등의 기능들은 그대로 유지됐으며, 눈금 및 내용물을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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