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의 TV 광고가 세계 3대 광고제인 ‘뉴욕 페스티벌’ 특별상을 수상했다. 에듀윌이 출품한 ‘최다합격 에듀윌’ 광고는 TV와 온라인 등 각종 채널에서 온에어 되고 있다. 에듀윌 광고는 중독성 강한 후크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에듀윌 홍보대사인 서경석 씨의 랩과 댄스는 3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각종 예능과 방송에서 수많은 패러디를 양산하고 있다.
에듀윌은 기존 광고에 B급 유머와 키치 스타일의 화려한 영상화법을 도입해 두 번째 광고를 제작했다. 그리고 새로운 시리즈물 광고를 제작했다. 새로운 광고는 ‘거실편’, ‘침실편’, ‘도서관편’ 등으로 구성돼, 출연자들이 다양한 장소에서 에듀윌의 광고를 보며 ‘에듀윌의 최다합격’에 대해 이야기한다는 내용이다.
또한 일반버전과 유머버전을 별도로 제작해, TV, SNS, VOD 등 채널 성격에 따라 다른 내용의 버전을 송출할 방침이다. 특히 이번 광고는 ‘최다합격 에듀윌’이라는 메시지를 ‘격’이 다르다는 내용으로 재미있게 표현해, 크리에이티브를 인정받아 ‘뉴욕페스티벌 특별상’을 수상하게 됐다. 이와 관련 에듀윌은 지난 6일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뉴욕페스티벌 특별상’을 수여 받았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