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대표 김인호)의 본죽은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공식 모바일 상품권 기프트본의 판매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같은 기간 대비 약 48%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본죽 기프트본은 상대방의 건강을 생각하는 이색적이면서도 간편한 선물 아이템으로 각광받으며 모바일 상품권의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이는 본아이에프 기프트본에서만 제공하는 새해 맞이 경품 이벤트, 꽃다발 배송 이벤트 등 기프트본 구매 시 적용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 혜택을 동시에 누리고자 하는 ‘알뜰족’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매출 상승 효과를 거두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진품쇠고기육개장죽’은 보양죽을 찾는 수요가 급격히 늘어나며 6월 기준 전체 기프트본 판매 메뉴 중 17.3% 비중을 차지해 판매 1위를 달성, 가장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진품쇠고기육개장죽’은 여름철 기력 보충에 좋은 각종 채소와 소고기를 얼큰하게 끓여낸 영양 보양식으로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이색 보양 메뉴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와 함께 본죽은 6월 한 달 동안 ‘4+1 기프트본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프트본을 통해 본죽 4그릇을 선물한 구매자 전원에게 1그릇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본아이에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대한뉴스(www.daehannews.kr/) - copyright ⓒ 대한뉴스.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