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외에도 한국 민속놀이인 윷놀이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윷놀이 게임을 통해 '비비고' 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행사 사전 단계에서 홍콩 대형마트와 연계해 ‘비비고 만두’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2015 MAMA’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CJ제일제당 비비고 관계자는 “한류에 관심이 많은 젊은층을 대상으로 한식에 대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향후 '비비고' 브랜드 소비를 이끌어 갈 미래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매년 참여하고 있다”며 “최근 신곡을 발표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월드스타 싸이를 광고 모델로 활용해 한류문화와 함께 전세계 한식의 맛과 멋을 알리는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