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에이치인터내셔널(대표 조동순)이 ‘MERKEN’ 브랜드를 신규 론칭한다고 밝혔다. 메르켄 가방은 한국계 호주인인 알버트 강 씨가 디자인에 참여하였으며 최상급 가죽을 소재로 하는 명품 가방이다. 메르켄은 크게 SIGNATURE 시리즈와 DUAL-FLIP 시리즈 2가지 주요 상품 라인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의 가방을 선보인다.
SIGNATURE 시리즈는 스페셜 오더가 가능한 리미티드 에디션이자 수제작으로 이루어진 럭셔리한 가방으로 한정된 수량만 제작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SIGNATURE 시리즈의 첫 가방인 Circle Bag은 시크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의 견고한 가방이다. 박스카프 가죽을 사용한 제품으로 스크래치에 강하게 제작되었다. 내부 안감은 스웨이드를 사용하였으며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이 제공되어 토드 또는 숄더로 연출할 수 있다. DUAL-FLIP 시리즈는 가방의 양면을 활용하여 실용적인 프리미엄 제품 라인으로 최상급 가죽을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고 뒤집어 쓸 수 있는 2색 콤비 가방이다.
DUAL-FLIP 시리즈의 상징인 숄더백은 쇼퍼용으로 고급스러운 배색을 살린 양면 디자인이 특징이다. 정교한 스티치, 풍부한 질감의 가죽 그리고 선명한 색상이 합쳐져 시대를 초월한 세련미를 선사한다. 한편 메르켄 가방은 100% 소가죽으로 KC인증을 획득했으며 해외 명품 가방에 버금가는 품질을 자랑한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유명 편집샵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