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엔도텍(대표 장현우)이 설 명절 연휴 기간 동안 집안일로 지친 여성들에게 '백수오 궁 액상’을 추천한다. 실제 내츄럴엔도텍이 설을 앞두고 1월 2일부터 17일까지 보름간 자사 공식 온라인스토어 엔도샵에서 회원 1,166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10명 중 5명이 설 연휴에 가장 피하고 싶은 것을 묻는 질문에 ‘도와주는 사람 없는 집안일’을 꼽았다. 다음으로 ‘한번 찌면 빼기 힘든 뱃살’이 29%, ‘배우자의 잔소리’라는 응답이 17%로 뒤를 이었다.
‘백수오 궁 액상’은 복합추출물(에스트로지®)과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N-아세틸 글루코사민을 함유하고 있어 여성 갱년기 건강은 물론 관절 및 연골 건강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7가지 기능성 원료로 이루어진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최근 한국생명공학연구원의 연구를 통해 퇴행성 관절염 개선 효능이 밝혀진 바 있다.
한편 이번 설문에 참여한 응답자들의 갱년기 증상은 ‘깊이 잠들기 어려운 불면증(26%), 항상 드는 피로감(25%), 안면홍조로 인한 대인관계의 어려움(21%), 신경과민(20%) 등 다양한 것으로 나타나며 ‘백수오 궁 액상’이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힘들어하는 여성들에게 더 없이 좋은 설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백수오 궁 액상’은 캡슐 제품 섭취가 어려운 여성들도 거부감 없이 쉽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며 대추, 쌍화농축액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어 깊고 은은한 향과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제품 구입 및 문의는 엔도샵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