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독점 수입∙유통하는 ‘토미티피’가 4단계의 ‘익스플로라 스파우트컵’과 ‘빨대컵’을 신규 출시한다. ‘익스플로라’ 시리즈 컵 라인은 월령별 성장에 맞춰 용량과 기능을 달리해 젖병 다음 단계부터 아이 스스로 물과 음료를 섭취하는 훈련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새로 선보이는 토미티피 ‘익스플로라 스파우트컵’은 부드러운 스파우트로 역류방지 밸브가 적용돼 아이가 마실 때만 밸브가 열리고, 흘릴 염려가 없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한 손잡이가 있어 혼자 물이나 음료를 마셔보고 싶은 아이들의 만족도를 높여준다. ‘익스플로라 스파우트컵’은 150ml와 230ml이다. 각각 퍼플과 그린, 블루와 핑크로 색상까지 다양해 기호에 맞춰 색상 선택도 가능하다. ‘익스플로라 빨대컵’은‘트레이닝컵’과 '보온보냉 빨대컵’으로 더욱 세분화됐다.
‘익스플로라 트레이닝 빨대컵’은 손잡이가 있어 아기가 스스로 잡고 마실 수 있으며 기호에 따라 탈부착도 가능하다. ‘트레이닝 빨대컵’은 230ml로 출시된다. ‘익스플로라 보온보냉 빨대컵’은 용량이 늘어나 260ml로 선보인다. ‘보온보냉 빨대컵’은 실외 외출 시간이 늘어나는 시기에 가볍게 들고 나가기 좋은 제품이다.
‘익스플로라’ 시리즈 컵 라인은 토미티피 젖꼭지와 조립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젖병에서 스파우트컵으로의 전환을 쉽게 하며, 섭취 방법을 수월하게 터득하게 할 수 있다. 4단계 ‘익스플로라 시리즈’ 컵은 제로투세븐닷컴 및 소셜커머스, 대형 온라인 종합쇼핑몰에서 2월 중에 만날 수 있으며, 대형 할인매장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