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는 글로벌 캠페인 ‘HERE TO CREATE_새로운 나를 만들다’를 전 세계 동시 런칭했다. 아디다스 스포츠 캠페인인 ‘스포츠 17’의 첫 스타트를 끊은 이번 캠페인은 상상력을 발휘하면 스포츠와 일상생활이 어떻게 새로워지는지를 보여준다. 아디다스는 여성은 물론이고 남녀노소 모두가 자기만의 상상력을 발휘하여 새로운 자신과 새로운 삶을 만들어 갈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는 슈퍼모델 칼리 클로스, 피트니스 인플루언서 한나 브론프만, WNBA 올스타 선수 캔디스 파커 등 15명의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스포츠 우먼들이 참여해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캠페인 영상의 여성들은 각자의 영역에서 자신만의 길을 창조하고 다른 이들에게 영감을 불어넣어주었던 경험담을 진솔하게 털어놓는 등 선수들 개개인의 인터뷰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한국에서는 래퍼 치타가 광고 내레이션에 참여해 강렬한 영상에 파워풀한 목소리를 더했다. ‘우리의 상상력이 깨어날 때 모든 것은 달라질거야’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이번 캠페인 영상은 주요 공중파 및 케이블 채널, 아디다스 우먼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 북 페이지에서 #heretocreate 로 확인할 수 있고 유튜브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