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마이크 켈러)가 체험형 워크인 센터를 경기도 부천에 오픈한다고 3일(금) 밝혔다. ‘워크인 센터’는 고객 친화적인 쇼핑 공간이다. 부천 워크인 센터는 디지털 프로덕트 디지털을 기반으로 소비자가 다양한 요소를 통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다섯 번째로 경기도 부천시 중동에 개관하는 부천 워크인 센터에서는 뉴스킨의 다양한 정보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쉽고 재미있게 제품을 경험하고 다채로운 참여형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트레이닝 기회 및 소통의 공간을 제공해 정보 교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디지털 프로덕트 디스플레이’ 공간에서는 QR 코드 스캔으로 주문까지 연결되는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다. 디스플레이 화면을 통해 제품을 알아보고 확인한 정보를 공유할 수도 있다. 또 NFC 태그를 통해 제품 랭킹도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 콘텐츠 허브의 역할을 할 ‘디지털 라이브러리’에서는 스토리 영상을 볼 수 있고 디지털 포토존에서는 브랜드 아이콘과 함께 자신의 모습을 촬영해 SNS 공유도 가능하다. 디지털 상에서 나만의 드림 메시지를 공유하고 이를 문자 메시지로도 받을 수 있는 재미있는 요소도 포함되어 있다. 체험존에서는 기본적인 체성분 측정, 얼굴 피부 상태 측정 등이 가능해 뷰티&헬스케어 서비스를 동시에 받을 수 있다.
부천 워크인 센터는 키오스크 쇼핑 시스템은 그대로 유지했으며 주문한 제품은 집에서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도록 직접 제품을 들고 가는 불편함을 해소했다. 한편 3일 개관식은 뉴스킨에서 자체적으로 마련한 웹과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도록 온라인 생중계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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