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대표이사 신영수)의 ‘더반찬’이 기존의 ‘차림’을 통합하고, 국내 가정간편식 온라인 쇼핑몰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더반찬’은 회원수가 26만 명에 달하는 국내 최대 HMR 전문 온라인몰이다. 업계 최대 규모의 조리장에서 300여 종의 상품을 직접 조리해 판매하고 있다.
‘더반찬’으로 판매 창구를 옮기는 ‘차림’은 동원홈푸드가 지난해 3월 론칭한 건강식 브랜드다. 강남세브란스병원과 협업을 통해 개발한 건강식은 물론 100여 종의 반조리 및 완전조리 식품을 온라인을 통해 판매해 왔다. ‘차림’의 제품은 이달부터 ‘더반찬’ 홈페이지 내에서 판매되며, 독립적인 브랜드로 운영된다.
‘더반찬’은 ‘차림’의 인기 제품인 ‘솔트컷’의 할인행사를 28일(화)까지 진행한다. ‘솔트컷’은 저염식 제품이다. 일반적인 식사보다 나트륨 함량을 20% 이상 낮췄으며, 식재료 고유의 맛과 식감을 살리고 특제 소스로 풍미를 더했다. ‘더반찬’은 매주 ‘솔트컷’ 제품 1가지를 일주일간 15%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한 ‘솔트컷’ 제품 구매시 추후 활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상품평 작성시 1,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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