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뷰티가 프랑스 아칸실을 국내 공식 런칭 한다고 7일 밝혔다. 아칸실은 케이크 마스카라부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전세계 여인들의 감성을 제대로 공략하고 있다. 현재 아칸실은 유럽 15개국과 중동국가 6개국에 진출해있으며, 아시아는 홍콩에 이어 공식 런칭 한 우리나라가 유일하다. 아칸실은 아이 메이크업 제품의 종류만 해도 전 제품의 60% 이상을 차지한다.
최초의 케이크 마스카라부터 이어져 내려오는 특허 기술은 긴 속눈썹을 연출해줄 뿐만 아니라 속눈썹을 매끈하고 부드럽게 만들어 준다. 또한 아칸실의 모든 제품 라인은 유럽연합의 기준 및 가이드라인을 충족하며, 전 제품 유럽에서 생산되고 있다. 아칸실은 다채로운 색감과 질감을 자랑한다. 이에 2015년 아칸실은 파리 오트 쿠튀르 패션쇼에 입성하였다. 이와 더불어 아칸실 메이크업 아카데미를 운영 중이며, 모르간은 아칸실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매장 내 메이크업 서비스를 처음 제공한 브랜드이기도 하며, 매 시즌 글리터 메이크업 컬렉션을 최초로 선보인 브랜드로도 유명하다.
청호나이스뷰티는 “아칸실의 첫번째 모델이 되어보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이스뷰티 홈페이지에 아칸실 사용 인증샷과 함께 모델화보촬영에 응모하면 당첨자 3명에게 아칸실 화보 촬영 및 아칸실 메이크업 박스를 증정하며, 응모자 전원에겐 닥터 윌리엄 제이 마스크팩 1set(5매)를 증정한다. 또한 2월6일부터 28일까지 나이스뷰티몰에서 전품목 20% 할인과 5만원이상 구매 시 15000원 상당의 ‘너는 꽃 리얼 퓨어 클렌징 위터 300m’ 증정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아칸실은 청호나이스뷰티 쇼핑몰인 나이스뷰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