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은 유아동 전문 O2O 쇼핑 플랫폼을 구축했다. O2O 쇼핑 플랫폼은 매일유업을 통해 매월 신생아 출산모의 70%이상이 가입하는 ‘Maeil Do 멤버십’ 고객과 제로투세븐 540여개 매장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유입되는 고객 모두에게 동일한 서비스와 혜택, 그리고 쇼핑 편의를 제공하게 된다.
쇼핑 플랫폼은 고객 중심의 쇼핑서비스를 강화했다. 모바일에서 최적화된 검색 및 결제 서비스 지원, 개인화 추천 서비스는 물론, 매장픽업 서비스와 스타일샵, 정기배송, 선물하기, 큐레이션 등 소비자들의 편의를 돕는 핵심 서비스 기능을 확대했다.
특히 '매장픽업' 서비스는 온라인 구매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찾는 것은 물론, 현장에서 실물을 확인한 후 결제하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다. 이는 선결제 후방문 고객이 구매를 번복해 환불해야 하는 번거로움까지 덜어줘 고객 편의성을 한 차원 더 높인 것이다. 이 외에도 온·오프라인으로 유입되는 고객의 통합 관리 및 구매 행태 분석이 가능해져, 고객 개개인에게 적합한 맞춤형 정보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O2O 쇼핑 플랫폼 오픈을 기념해 2월 한 달 동안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모바일앱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일 선착순 100명에게 은 99.9%로 제작된 미아방지 팔찌를 증정하며, 26일까지 '친구추천 이벤트', '출석룰렛 이벤트', '축하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풍부한 선물과 혜택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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