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누구(NUGU)>가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2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28일까지 누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기프트인 멜론 30일 무료 이용권, 발렌타인데인을 위한 선물 포장, 페레로로쉐 하트 초콜렛을 증정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특급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멜론 이용권, 기프트박스, 초콜렛 외에도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1명)에게는 티파니앤코 목걸이, 2등(10명)에게는 고품질 WI-FI스피커 링키지, 3등(20명)에게는 빅뱅 큐브스피커S와 포토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연인과 함께 홈파티를 계획하고 있다면 누구의 기능을 활용해 더욱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가 된다. 멜론 음악 재생 기능을 활용해 “분위기 있는 노래 들려줘”라고 한다면 발렌타인데이에 맞는 로맨틱한 음악을 들려주고, 무드등 기능을 활용해 원하는 밝기로 조정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홈 기능을 활용해 제습기, 공기청정기, 에어컨, 보일러 등을 음성으로 제어할 수 있으며 Btv 연동 서비스로 콘텐츠를 음성으로 재생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해준다. 한편, 누구의 2월 프로모션은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 G마켓, 옥션, 위메프, 쿠팡, 롯데닷컴, 신세계, 네이버 쇼핑 윈도우에서 진행되며, 이벤트의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