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알코리아가 지난 7일, 8일 양일간 두 브랜드의 2,000여명의 가맹점 대표들을 대상으로 ‘2017년 정책설명회’를 열었다.
던킨도너츠의 정책설명회는 7일 서울시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열렸다. 던킨도너츠는 도넛, 핫샌드위치, 음료 등 다양한 신제품과 신규 인테리어 디자인, IT기술을 활용한 점포별 마케팅 지원 툴 등을 소개했다. 또한 작년 한 해 동안 매장 및 품질 관리 등이 우수한 점포와 장기근속 점포들을 시상했다.
8일에는 배스킨라빈스의 정책 설명회를 서울시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었다. 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의 품질 강화와 다양한 디저트 메뉴 개발, 배달 서비스 강화계획을 소개했다. 또한, 가맹점이 모바일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준비된 마케팅 방안을 선보였다.
또한, 두 브랜드 모두 올해 예정된 신제품을 시식하고 MD 상품을 전시한 부스를 설치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가맹점 대표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했다. 이 외에도 가맹점 대표들이 점포를 운영하며 겪는 노무, 법률, 시스템 등과 관련된 문제를 본사 직원들이 직접 상담하는 ‘Q-box’ 부스를 운영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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