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사장 박정호)이 대학생 기자단 프로그램 ‘SK텔레콤 캠퍼스리포터’ 15기를 2월 7일부터 20일까지 모집한다. SK텔레콤 캠퍼스리포터는 SK텔레콤의 상품/서비스와 ICT 정보 및 지식, 최신 문화 트렌드 등 다양한 이슈의 콘텐츠를 발굴하고 취재해 대중들에게 전달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SK텔레콤 캠퍼스리포터는 활동기간 중 SK텔레콤의 실무 담당자 인터뷰 및 기업 행사 취재를 통해 ICT 산업 현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ICT 관련 특별 강의 및 과제를 통해 ICT 지식을 함양할 수 있다. 때문에 평소 SK텔레콤과 ICT 분야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SK텔레콤은 오는 2월 20일까지 지원서를 접수 받고, 실기 전형인 블로그 미션을 거쳐, 2차 합격자를 대상으로 3월 7일 최종 면접을 진행할 예정이다. 모집 분야는 ▲기획 ▲디자인 ▲영상/사진 등 총 3가지이며, 사진 및 영상 프로그램 툴을 잘 활용할 줄 아는 지원자를 우대한다.
SK텔레콤 캠퍼스리포터 15기는 전국 4년제 대학에 재/휴학중인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SK텔레콤 캠퍼스리포터 공식 블로그(blog.naver.com/sktreporter)에서 지원서류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운영사무국 이메일(sktreporter@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18명의 리포터들은 3월 17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7월 말까지 약 5개월 간 활동하게 된다. 이 기간 동안 리포터들은 10회의 정기회의 및 워크샵에 참여하고 5개의 개인 미션과 3개의 팀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SK텔레콤 캠퍼스리포터로 선발된 대학생들은 ▲매월 활동비 지급 ▲우수 활동자 장학금 지급 ▲SK텔레콤 공식행사 우선 초청 ▲ICT∙미디어 분야 전문역량 교육 기회 제공 ▲공식 수료증 발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받게 된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