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아이비티(대표 오상기)는 '비타브리드 스칼프 샴푸'를 13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한 결과, 준비한 물량 모두 완판되었다고 밝혔다. '비타브리드 스칼프 샴푸'는 두피와 모발에 좋은 유효성분과 비타민을 사용하여 건강한 두피로 관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의약외품 샴푸'로, 탈모 방지와 모발굵기 강화 효능을 인증받은 첨단 바이오 제품이다. 기존 탈모방지 샴푸가 기능성을 강조하면서 '비타브리드 샴푸'는 모발 볼륨감과 부드러움, 향이 일반 샴푸와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다.
또한, 피부 자극 및 피부 손상을 유발하는 석유계 계면활성제와 실리콘, 인공색소, CMIT/MIT 등이 첨가되지 않은 안심제품으로,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두피 자극이 없고, 두피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일본에서는 '비타민 샴푸'란 애칭으로 어린이와 여성, 두피 질환이 있는 사람들 사이에 인기를 끌고 있다.
현대아이비티의 바이오 원천기술은 ‘네이쳐’지와 ‘앙게반트케미’지에 소개가 됐다. 비타브리드C12 제품들은 몽드셀렉션 그랜드 골드상, 2016년 북미 코스모프로프에서 스킨케어 브랜드에서 트렌드세터상을 수상하는 등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고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