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개성파 모델을 활용한 ‘펀(Fun) 마케팅’으로 젊은 층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쿠션의 진실’ 캠페인 티저 영상에 출연한 배우 조우진과 지난해 에뛰드하우스의 홍보 모델로 전격 기용된 마동석이 그 주인공.
배우 조우진은 <도깨비>에서 ‘김 비서’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앞서 영화 <내부자들>과 <더 킹>에서도 명품 연기를 선보이며 충무로의 새로운 ‘신 스틸러’로 급부상한 바 있다. 조우진이 참여한 ‘쿠션의 진실’ 캠페인은 아모레퍼시픽 ‘쿠션’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쉽고 재미있게 선보이기 위한 디지털 캠페인이다. 여성들이 고려해야 할 쿠션의 속성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조우진은 현재까지 총 조회수 1,700만을 돌파한 ‘쿠션의 진실’ 캠페인의 티저 영상에 출연해 화제를 일으켰다. 해당 영상은 ‘쿠셔니스트’라는 가상의 인물을 통해 재구성한 것이 특징. 여기서 조우진은 1년 365일 쿠션만을 연구하는 쿠션 전문 연구원을 연기해 눈길을 끈다. ‘쿠션의 진실’ 캠페인 영상들은 공식 캠페인 사이트 및 유튜브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뛰드하우스는 지난해 배우 마동석을 ‘애니 쿠션 크림 필터’ 홍보 모델로 기용해 큰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마블리’ 마동석은 지난해 특유의 반전 매력을 20대 여성들에게 어필한 바 있다. 특히, 마동석과 크리스탈이 함께 출연한 에뛰드의 ‘애니 쿠션 크림 필터’ 광고 영상이 SNS에서 큰 이슈를 끌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