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앤원㈜의 원할머니 즉석탕 & HMR이 티몬 1% 우수 브랜드로 선정되어 할인판매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새해 맞이 이벤트는 원할머니 최고 인기 상품인 명품육개장, 명품장어탕, 명품설렁탕 1000개 한정수량 할인판매 이벤트다. 명품육개장 4,500원 제품을 3,200원에, 명품장어탕 9,900원 제품을 6,800원에, 명품설렁탕 4,500원 제품을 3,890원의 할인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되며, 4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상품을 무료 제공한다.
원앤원 HMR제품은 더 엄격해진 품질관리와 풍부해진 재료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명품 육개장은 소고기 육수에 채소로 맛을 냈고, 명품 장어탕은 고창지역 국내산 풍천 장어와 우거지, 각종 약재를 넣어 진한 육수와 집접 갈아 넣은 장어살로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명품 설렁탕은 사골국물과 쇠고기 양지살로 맛을 내어 전통적인 설렁탕의 맛을 구현했다.
이 외에도 발효기술을 이용하여 개발한 쇠고기 발효육포 2종과, 추어탕, 소고기무국, 잡채, 버섯뚝배기불고기 등 다양한 한식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할인 이벤트 제품은 티몬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상품 판매 페이지에 특별한 1% 판매 엠블럼이 함께 노출된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