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동천(대표 최원석)의 질경이가 지난 2월 14일, 15일 JW 메리어트서울 호텔에서 열린 '중국 웨이상, 왕홍 초청 교육 및 매칭 상담회'에 참가했다. ‘중국 웨이상, 왕홍 초청 교육 및 매칭 상담회’는 중국 SNS 플랫폼에서 전시, 판매하는 상인 웨이상과 중국판 파워 블로거이자 인터넷 스타인 왕홍을 초청해 진행된 대규모 행사다.
지난해 10월 중국으로 첫 수출을 시작한 하우동천은 최근 북경 현지 법인을 설립하며 중국 수출 확대를 본격화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 내 브랜드 이미지 구축과 적극적인 제품 홍보는 물론, 중국 여성청결제 시장에서 질경이의 인지도를 더욱 확대하고자 참가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이 참여했으며, 1:1 매칭 상담, 왕홍 마케팅 시연회 및 실시간 방송 판매가 진행됐다.
이 날 하우동천은 질경이 홍보를 위한 왕홍 마케팅 시연회 및 실시간 방송 판매 자리를 통해 한 차례 단독 방송을 포함하여 총 3차례 실시간 방송을 진행했다. 특히 왕홍 시연회 방송은 동시 접속자수 3만 5천명을 기록, 많은 중국인들에게 한국 여성청결제를 알리는 계기가 됐다. 중국 네티즌들은 질경이의 효과와 사용방법, 알약 모양의 색다른 타입 여성청결제에 많은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