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미가 봄 시즌 맞이 딸기 신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제철딸기를 사용한 5종의 신메뉴는 숍인숍과 단독매장에서 각각 차별화된 메뉴로 전개될 예정이다.
잠실 롯데 월드타워점, 하남 스타필드점 메트로시티 라운지 내 숍인숍 매장에서는 '키싱 클라우드'와 프루티 파라다이스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키싱 클라우드은 딸기의 신선함과 우유의 부드러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메뉴로 달콤한 맛으로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향긋한 딸기와 상큼한 레몬의 조화가 어우러진 프루티 파라다이스 또한 톡톡 튀는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미미미 단독숍인 용산 아이파크몰점에서는 보다 다채로운 3종의 메뉴를 선보인다. '러블리 부띠끄'는 국내에서 엄선한 최상의 당도를 가진 딸기를 그대로 갈아 만든 주스로 신선한 딸기의 풍미를 담고 있으며, '링 마 베리'는 화려한 마블 패턴으로 눈과 입을 함께 만족시킬 예정이다.
'미스 베리 버니'는 미미미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딸기가 블렌딩 된 메뉴다. 음료 위에 부드러운 휘핑 크림과 함께 레인보우 슈거로 마무리되어 있다. 이번 딸기 신메뉴는 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며, 카페 미미미 용산 아이파크몰점, 잠실 롯데월드타워점,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3월 1일부터 판매된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