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대표 구자상)이 ㈜한국재무심리센터(원장 정우식)와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로 양사는 ‘마이캐시맵’을 한국재무심리센터에서 상담하는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추천하고, ‘마이캐시맵’ 회원에게도 한국재무심리센터를 홍보하는 등 공동마케팅을 강화하기로 했다.
‘마이캐시맵’ 서비스는 우리나라 모은 은행 계좌, 신용카드, 현금영수증 내역을 가져와 키워드로 메모하듯 정리가 가능한 통장에 쓰는 가계부라 할 수 있다. ‘마이캐시맵’은 통합장부로 모든 지출내역을 시간 순으로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특히, 개인 생활 필수 플렛폼으로, 우리나라 모든 은행과 모든 카드사의 사용내역을 가져와 메모하듯 손쉽게 소비를 정리할 수 있다.
또한, ‘마이캐시맵’의 팜플러 서비스는 도서관의 문화강좌와 행사 정보의 팜플렛을 맞춤형으로 제공한다. 이 서비스에는 지역 도서관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백화점 문화센터 유•무료 프로그램을 소개하며, 박물관 프로그램과 행사, 예술회관 프로그램과 행사, 시•구청 주민센터에서 진행되는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이와 함께 ‘마이캐시맵’은 ‘‘사진에 있는 다이어리”도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사진앨범, 캘린더, 일정관리, D-Day, 알림까지 다이어리를 더 똑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유저 친화적 서비스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