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주) 종가집, 글로벌 한식 전문브랜드로 재탄생

2017.03.06 08:21:23


대상(주) 종가집 브랜드가 ‘한식 전문브랜드’로 재탄생했다. 대상(주)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종가집 브랜드의 전통적 이미지에 세련되고 모던한 이미지를 더하고,글로벌 한식문화를 선도해나갈 방침이다. 대상(주)은 종가집 브랜드를 세련된 이미지로 변화시키고, 김치와 반찬에 국한된 이미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한식 요리로 그 범위를 확대한다. 또한, 신선제품군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리뉴얼을 단행했다.
 
가장 눈에 띄게 바뀐 점은 종가집 BI다. 새롭게 탄생한 BI는 한국 전통문화의 상징인 기와 모양을 무게감 있게 상하로 배치했다. 상단의 기와 모양은 하늘, 전통, 발효를 상징하고, 하단의 기와 모양은 땅, 현대, 신선을 상징해, 전통과 현대, 발효와 신선의 조화를 형상화했다. 특히,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적용해 전통한식에 모던을 담는 종가집의 세련된 이미지를 표현했다. 상하의 기와 중앙에는 한글표기 ‘종가집’과 영문표기 ‘JONGGA’를 함께 넣어 새로운 종가집의 비전, ‘글로벌 한식 전문브랜드’의 의지를 담았다.
 
새로운 BI는 3월부터 종가집 전 브랜드에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또한 대상(주)은 리뉴얼 시기에 맞춰 소비자에게 더욱 신선하고 새로운 느낌을 주기 위해 종가집 브랜드 전 제품군의 패키지 디자인도 전면 리뉴얼한다. 새로운 종가집 패키지 디자인은 BI 리뉴얼 방향에 따라 더욱 세련되고 모던하게 탈바꿈한다.
 
특히, 종가집은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새로운 슬로건 ‘맛의 중심, 종가집’을 발표했다. 전통한식의 근본이 되는 ‘발효과학의 맛’, ‘으뜸정성의 맛’, ‘신선한 자연의 맛’을 중심으로, 한식문화를 선도하는 세계 속의 종가집이 되겠다는 철학을 담고 있다. 향후, 대상(주)은 종가집의 다양한 메뉴와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리뉴얼 이벤트를 통해, 새로워진 종가집의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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