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이 가족 봉사단 '피오봉사단 4기'를 이달 26일(일)까지 모집한다. 하림의 '피오봉사단'은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가족 단위의 봉사단이다. 교육과 놀이를 연계해 자연을 아끼는 마음이 자라날 수 있도록 한 체계적인 봉사활동 프로그램으로 매해 높은 경쟁률과 참여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올해 4기를 맞이한 하림 피오봉사단은 강화된 신규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폐광산을 한국 최고의 동물 테마파크 명소로 탈바꿈한 '광명동굴' 견학을 통해 도시재생의 필요성을 익히고, 환경부 인증을 받은 전문적 생태교육 프로그램인 속리산 국립공원에서 숲 생태 해설사의 설명과 함께 숲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하림 피오봉사단 4기는 4월부터 10월까지 7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참가신청은 26일(일)까지 하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초등학생 이상의 자녀가 있는 가족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모집인원은 총 10가족으로 선정 결과는 오는 4월 3일 (월) 하림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피오봉사단 4기를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참여도가 높은 우수 가족에게는 다양한 하림 선물세트가 증정되며, 현장 봉사활동에 참여한 자녀들에게는 봉사활동 점수도 부여된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