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이 ‘2018 국가브랜드대상’ 취업전문포탈 부문에서 국가브랜드경쟁력 지수 1위를 차지했다. 국가브랜드 경쟁력 지수에서 사람인은 총합 74.66으로 경쟁사들을 제치고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취업포털로 자리 잡았다.
사람인은 ‘개인화된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으로 거듭났다는 평가를 받는다. 특히 매칭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큐레이션을 서비스에 빠르게 반영한 결과 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와 인재를 원하는 기업들이 가장 먼저 찾는 곳이 됐다.
올해 상반기에는 모바일 서비스를 개편했다. 사람인의 ‘공채의 명가’에 새롭게 런칭한 ‘테마별 공채’는 구직자들이 원하는 채용공고와 합격자료를 한번에 볼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로 묶어 제공하는 큐레이션 서비스다. 구직자가 원하는 정보를 전문 큐레이터가 모아 제공한다. ‘테마별 공채는’ 사용 편의성을 높이고, 구직자의 정보 선택을 도와주는 대표적인 맞춤형 서비스로 사람인 모바일 웹페이지와 앱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다.
‘기업별’, ‘지원분야별’, ‘전공별’로 스펙을 비교하고, 확인해볼 수 있도록 개편된 ‘합격스펙’은 해당 기업의 스펙 정보를 단순하게 나열하지 않고, 원하는 기업 합격자의 최고∙최저∙평균 스펙과 개인 스펙을 한눈에 비교, 분석할 수 있어 취업 준비의 가이드가 되어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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