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종복 기장군수(좌측 다섯번째)와 주요 내빈들이 임랑해수욕장 개장식을 진행하고 있다.
(대한뉴스 김기준 기자)=부산 기장군의 일광해수욕장과 임랑해수욕장이 마침내 7월 1일부터 두 달간의 여름 시즌을 시작했다! 정종복 기장군수는 오늘 오전 11시 일광해수욕장, 오후 1시 30분 임랑해수욕장에서 각각 개장식을 개최하며 본격적인 피서철 운영을 알렸다.
안전과 편의, 두 마리 토끼 잡다!
개장 기간 동안 두 해수욕장에는 각각 임해행정봉사실이 운영된다. 이곳에는 기장군 직원과 의료 인력이 상시 배치되어 방문객들의 불편 사항을 처리하고 응급 상황 발생 시 신속한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
또한, 기장군은 24명의 환경정비 인력을 투입해 화장실, 세족장, 샤워장 등 편의시설을 늘 청결하게 관리하며 쾌적한 해수욕장 환경을 유지하는 데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밤에도 즐거운 해수욕장, 새로운 볼거리 가득!
올해는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새로운 즐길 거리가 추가되었다. 해수욕장 곳곳에 야간 조명 포토존이 설치되어 밤에도 아름다운 사진을 남길 수 있게 되었고, 특히 일광해수욕장에서는 피서객들을 유해 생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유해 생물 차단망이 시범 운영된다.
▲정종복 기장군수(좌측 아홉번째)와 주요 내빈들이 일광해수욕장 개장식을 진행하고 있다.
문화와 예술이 어우러진 여름밤!
해수욕 기간 동안 다양한 문화 축제도 열려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일광해수욕장 일원: 기장갯마을축제: 7월 31일 ~ 8월 3일
일광낭만가요제: 8월 1일 ~ 8월 3일
임랑해수욕장 일원: 기장임랑썸머뮤직페스티벌: 8월 15일 ~ 16일
정종복 기장군수는 "많은 주민들과 관광객들이 기장의 해수욕장을 방문하셔서, 기장군의 아름다운 바다와 함께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를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올여름, 기장군의 아름다운 바다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