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코리아(대표 형원준)는 현지 시각 기준 10일부터 12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SAPTechEd에서 SAP® Business Suite 4 SAP HANA®(이하 SAP S/4HANA)의 새로운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버전에 모두 적용된다. SAP는 차세대 비즈니스 스위트를 통해 다양한 비즈니스 라인에서 기업의 핵심 업무영역에 대한 혁신과 단순화를 구현해냈다. 기업은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 된 SAP S/4HANA를 통해 SAP S/4HANA Enterprise Management를 업무 전반에 걸쳐 디지털화된 엔드-투-엔드 운영을 모색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SAP는 재무관리를 위한 SAP 캐시 관리, 인사관리를 위한 SAP 석세스팩터스 솔루션, 구매관리를 위한 아리바 네트워크, 마케팅과 상거래 관리를 위한SAP hybris 솔루션의 주요 기능들이 포함된 포트폴리오 솔루션(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과 SAP S/4HANA Enterprise Management 솔루션에 포함된 디지털 코어 기능을 결합한SAP S/4HANA Lines-of-Business(LoB) 솔루션도 함께 선보였다.
SAP 코리아 플랫폼 솔루션 그룹 이희상 전무는 “SAP는 디지털 경제 속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고객들과 긴밀하게 협력하여, 디지털화된 운영의 최대 가치가 창출되는 분야를 파악했다”며 “이에 기반해 업계 최초로 기업의 디지털 경영을 지원하는 디지털 코어인 S/4HANA를 출시했다. 각종 혁신기능이 총체적으로 한층 강화된 이번 업데이트로 물류 등의 핵심적인 재무 및 운영 분야에서의 사용을 통해 단순화된 데이터 모델 및 즉각적인 사용자 경험을 활용함으로써 전례 없는 비즈니스 가치 창출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IT 컨설팅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일본 노무라종합연구소의 소장 히로시 테라다는 “SAP HANA의 초기 이용자로서 인-메모리 플랫폼의 효과를 인지하고 있다”며 “확장된 SAP S/4 HANA를 통해 노무라 종합 연구소의 금융, 영업, 공급망 등 다양한 비즈니스 부문의 단순화를 기대하고 있다. SAP 피오리 UX 및 SAP S/4 HANA는 노무라 그룹사 및 고객들에게 디지털 변혁에 대한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