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인규)은 오는 12일부터 24일까지 소비자들을 위한 할인 및 적립등을 진행하는 브랜드 위크를 실시한다.
다비치는 행사기간동안 선글라스를 3만 3천원에 판매하며 콘택트 렌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더블포인트 적립, 화장품 키트를 제공한다. 또 24일 단 하루에는 패션 컬러렌즈를 단돈 3천원에 판매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수험생을 대상으로 12월 31일까지 20%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해당 행사 중 일부는 선착순에 한한다.
㈜다비치안경체인 관계자는 “브랜드 위크는 그간 많은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기회가 되길 바라는 의미로 진행하게 됐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양질의 제품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브랜드 위크는 '눈건강 시력 지킴이 국토대행진' 봉사활동 300회를 기념하는 의미를 담아 진행되는 사은행사의 일환이다. ‘눈건강 시력 지킴이 국토대행진’은 전국의 사회 봉사 시설을 방문해 무료 검사 및 안경맞춤, 돋보기 증정 등의 봉사활동을 전개, 2만여명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했다.
다비치는 행사기간동안 선글라스를 3만 3천원에 판매하며 콘택트 렌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더블포인트 적립, 화장품 키트를 제공한다. 또 24일 단 하루에는 패션 컬러렌즈를 단돈 3천원에 판매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수험생을 대상으로 12월 31일까지 20%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해당 행사 중 일부는 선착순에 한한다.
㈜다비치안경체인 관계자는 “브랜드 위크는 그간 많은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기회가 되길 바라는 의미로 진행하게 됐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양질의 제품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브랜드 위크는 '눈건강 시력 지킴이 국토대행진' 봉사활동 300회를 기념하는 의미를 담아 진행되는 사은행사의 일환이다. ‘눈건강 시력 지킴이 국토대행진’은 전국의 사회 봉사 시설을 방문해 무료 검사 및 안경맞춤, 돋보기 증정 등의 봉사활동을 전개, 2만여명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