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에도 JMW의 주력제품인 ‘BLDC 모터 헤어드라이어’는 여전히 관심 집중대상이었다. 강력한 바람세기와 소음과 무게가 개선된 JMW 헤어드라이어를 통해 새로운 바이어들과 수출 상담을 진행했다. 동남아시아의 경우, 바이어뿐만 아니라 다수의 헤어디자이너들이 직접 부스에 방문하여 아시아 시장 내 JMW 브랜드 인지도 및 한류 열풍을 실감할 수 있었다.
특히 처음 선보인 수출전용 상품 ‘S70 Series’의 더욱 업그레이드된 강력한 바람세기와, 젖은 모발이나 블랙빼기, 클리닉 등 약제 시술에 문제없는 ‘NST Waterproof’의 완전방수 기능은 참관객들의 많은 문의를 받았다.
JMW 김종수 마케팅 팀장은 “올해는 처음 선보인 JMW의 프리미엄 헤어 제품들의 호평과 더불어 4년 연속 꾸준한 참가로 JMW 브랜드를 인지하고 방문하는 바이어들의 비중이 높아져 더욱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업그레이드 된 ‘S70 Series’를 주력으로 아시아와 미국시장은 글로벌 브랜드로서 더욱 굳건하게, 유럽 시장은 새로운 파트너십 체결을 위한 새로운 움직임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JMW는 세계 최초 기존보다 2배 이상의 강력한 바람과 미세유해물질이 없는 친환경 BLDC모터 헤어드라이어 개발 등 프리미엄 헤어 제품을 통해 삶을 아름답고 건강하게 만드는데 기여하고 있다. JMW는 2012년 서울시 우수기업브랜드인 ‘하이서울브랜드’로 선정되기도 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