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설 케익믹스>는 출시 이후 10월까지 약 10억원의 누적 매출을 기록했으며, 올해 말까지 15억 원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일반적인 베이킹믹스 제품의 연 평균 매출액이 2억 원 수준인 것을 고려하면, 대박상품으로 자리매김한 셈이다. CJ제일제당은 이달 21일까지 전국 대형마트에서 ‘백설 케익믹스’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소비자가 베이커리 케익을 구매할 때 별도 형태의 초를 구매한 다는 점을 감안해, 같은 기간 동안 구매 고객에세 알파벳 I,U와 하트 모양의 케익초를 증정한다.
CJ제일제당 홈페이지에서 오는 12월 14일부터 27일까지 ‘백설 케익믹스’와 관련된 퀴즈이벤트를 진행해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제품과 요리책이 들어있는 ‘케익믹스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특히, 케익믹스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를 위해 CJ제일제당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백설 케익믹스’ 초간단 레시피 영상을 공개해 영상을 보며 쉽게 케익을 만들 수 있도록 했다.
이정우 CJ제일제당 쿠킹믹스 담당 부장은 “백설 케익믹스는 홈파티를 준비하거나, 평소 소중한 사람에게 직접 만든 케익을 선물하고싶은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라고 설명하고, “고객들이 '백설 케익믹스'와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