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방송되고 있는 첫 회는 폐 소방호스로 에코백을 만드는 ‘소셜벤처 파이어마커스 대표(이규동)편’이다. 아울러, 회차별 아이템은 나라사랑, 한국문화 전파, 한계도전, 역사의식, 창업, 봉사 등 도전정신과 창조적 사고를 발휘하며, 올바른 국가가치관과 결합된 20대 청년들의 다양한 모습이다. 이번 캠페인은 국방홍보원(국방TV)을 통해서도 방송된다. 또한, 아리랑TV 홈페이지와 유튜브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