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886년‘마시자 코카-콜라(Drink Coca-Cola)’캠페인을 시작으로 혁신적인 마케팅 캠페인 슬로건과 마케팅 활동을 펼쳐온 코카콜라는 2009년 ‘행복을 여세요(Open Happiness)’에 이어 7년 만에 새로운 슬로건을 선보였다. 20일 공개된 TV 광고는 전 세계적으로 공개될 10가지 광고 중 하나로, 짜릿한 코카콜라가 선사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감각적인 카피와 영상으로 표현했다.
코카콜라는 광고 외에도 한정판 패키지부터 디지털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130년간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캠페인 슬로건과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며 전세계인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아 온 코카콜라가 제품 본연의 짜릿함을 강조한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을 선보이게 됐다”며,“‘이 맛, 이 느낌 (Taste the feeling)’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 각자의 기호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