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포키 녹차.jpg](/data/photos/peg/1601/thumb/429d0a4819e8fba86c0745304b92bd80_VQg6du2g4ggD3Edl8IxnMpfTz.jpg)
‘포키 녹차’는 해태제과가 여섯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포키 극세, 딸기와 블루베리 프리미엄 스틱과자에 이은 새로운 전략으로 녹차를 선택했다. 달콤한 초코가 주류인 스틱과자 시장에서 달지 않고 담백한 맛을 찾는 시장수요가 점차 늘면서 녹차 제품에 대한 새로운 시장이 형성될 것으로 기대되기 때문이다. 현재 스틱시장은 스틱데이가 있는 성수기에 약 70%의 매출이 집중돼있다. 해태제과는 ‘포키 녹차’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혀 성수기를 제외한 시즌의 매출도 지속적으로 확대해 갈 예정이다.
해태제과는 녹차맛을 선호하는 20-30대 여성고객들을 중심으로 ‘포키 녹차’ 시장안착을 위한 마케팅에 나선다. 포키 페이스북을 통해 기프티콘 당첨 행사와 심리테스트 게임을 활용한 선물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녹차의 건강함과 담백함을 선호하는 트랜드를 접목한 제품으로 달지 않고 깔끔한 뒷맛을 찾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