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08 (금)

  • 흐림동두천 29.3℃
  • 흐림강릉 30.6℃
  • 흐림서울 32.3℃
  • 구름많음대전 30.7℃
  • 구름조금대구 32.7℃
  • 구름많음울산 30.7℃
  • 구름조금광주 31.8℃
  • 맑음부산 32.0℃
  • 구름조금고창 32.7℃
  • 구름조금제주 31.6℃
  • 흐림강화 30.0℃
  • 흐림보은 29.2℃
  • 구름많음금산 31.4℃
  • 구름조금강진군 31.5℃
  • 맑음경주시 32.0℃
  • 맑음거제 31.0℃
기상청 제공
월간구독신청

방송/영화/스타

농심, 짜왕 모델에 응답하라 1988 류준열-안재홍

짜왕 모델(류준열-안재홍).JPG
 
농심은 7일, ‘응답하라 1988’ 류준열과 안재홍 멤버들을 짜왕모델로 마케팅 활동을 전개, 관련 시장을 계속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세상엔 짜장라면이 너무 많다”며 어떤 것을 먹을지 고민하는 안재홍에게 류준열이 “그럼, 짜왕먹자”라고 제안하고, 이어서 막내 김설이 ‘나도’ 달라는 애교로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배우들이 맛있게 먹는 모습에서 짜왕 면발만의 탱탱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짜왕 신규 광고는 지난 주말부터 온에어 됐다.

한편, 농심은 “짜왕을 1000억 파워브랜드”로 육성하겠다는 목표를 출시 9개월 만에 달성했다. 짜왕은 닐슨데이터를 기준으로 올해 1월까지 1000억원의 누적매출액을 넘어선 것으로 조사됐다. 짜왕은 농심의 50년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다. 짜왕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신라면 이후 30년만에 농심에서 5 번째로 1000억 브랜드에 이름을 올린 라면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