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함께 공개된 총 6장의 화보에는 집에서 요가를 하는 모습, 아침식사로 시리얼과 아몬드 밀크를 먹거나, 촬영장에서 일하는 모습, 집에서 쉬는 모습 등 슈퍼모델의 하루가 고스란히 담겼다. 화보에서 특히 눈길을 끈 것은 그녀들의 몸매 비결 중 하나는 아몬드 브리즈. 아몬드 브리즈는 아몬드 밀크로 우유나 두유 대체품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국내에서도 지난해 출시돼 이미 트렌디한 ‘몸짱 밀크’로 불리며, SNS 다이어트 식단 인증샷에 빠지지 않을 만큼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번 화보 촬영 중 모델 한혜진과 정호연이 “컬렉션 시즌 때 아몬드 브리즈 언스위트를 먹으면 좋을 것 같다”고 추천하기도 했을 만큼 칼로리와 영양을 고루 챙길 수 있는 음료다. 아몬드 브리즈는 오는22일까지 아몬드 브리즈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나만의 몸짱 비법’ 을 주제로 자신만의 다이어트 비법을 댓글로 달고 아몬드 브리즈 영상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를 대상으로 총 300명을 추첨해 영화 예매권, 스타벅스 커피 쿠폰, 아몬드브리즈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아몬드 브리즈는 블루 다이아몬드가 매일유업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시장에 선보인 새로운 밀크타입의 식물성 음료로 항산화 작용을 돕는 비타민 E와 뼈에 좋은 칼슘 등 아몬드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다. 아몬드 브리즈는 오리지널과 언스위트 2가지 맛으로 소용량 190ml와 대용량 950ml 두 가지 용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올리브영을 비롯하여, 전국 백화점 및 할인점, 슈퍼마켓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