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03.jpg](/data/photos/peg/1603/thumb/2769dfc91b867fcd12be2a295536165e_QAtGE82Z2BAp4ztwFVlQxizdCm.jpg)
송일국은 “과일은 꼼꼼하게 따져 보면서, 마시는 건?”이라고 반문한다. 이어 이제는 과일음료의 ‘속까지 따져보자’고 말하며, 과일 속껍질이 함유된 미닛메이드 홈스타일의 특징을 강조한다. 또한, 삼둥이는 과일 속껍질까지 말끔하게 먹는 주스 먹방으로 미닛메이드 홈스타일에 푹 빠진 귀여운 모습을 선보인다. 지난 광고에서 미닛메이드가 과일 속껍질이 함유된 미닛메이드 홈스타일로 돌풍을 몰고 왔다면, 이번에는 한층 더 발전시킨 메시지를 통해 소비자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TV광고는 과일 속껍질이 함유된 미닛메이드 홈스타일의 특징을 강조했다”며, “탐정으로 변신한 송일국과 삼둥이의 유쾌한 모습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속까지 따져보자’는 미닛메이드 홈스타일만의 철학을 자연스럽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닛메이드의 미닛메이드 홈스타일은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맛을 동시에 살린 프리미엄 과일음료다.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자몽’과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오렌지100’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