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산업이 초슬림 직수형 정수기(SWD-DN540)를 출시했다. 신일산업 초슬림 직수형 정수기는 저수조가 없는 직수 출수 방식으로 저수조 내의 세균 번식 및 오염 걱정 없이 365일 언제나 깨끗한 상태의 물을 마실 수 있다. 또한 중공사막 필터를 이용한 3단계 정수 방식으로 물맛을 더하는 미네랄은 살려주고 유해균을 잡은 것이 특징이다.
신일 초슬림 직수형 정수기의 또 다른 특징은 슬림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손쉬운 사용 방식에 있다.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한 뼘에 가까운 초슬림, 초경량 사이즈에 원 버튼의 일체형 방식으로 주방 어느 곳에나 잘 어울린다. 이와 함께 별도의 도구 없이 쉽고 빠르게 필터를 교환할 수 있는 신개념 필터 장착 방식으로 전문가의 방문 관리 없이도 누구나 쉽게 필터를 교환할 수 있다.
건전지 방식으로 주방의 좁은 공간에서도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며, 전기료 걱정과 소음으로 인한 불편을 덜어냈다. 이와 함께 취수구 부분에는 조명장치를 적용해 늦은 밤 불을 환하게 켜지 않아도 물이 차는 높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신일산업의 초슬림 직수형 정수기는 온라인 유명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